HOME :: 열린마당 :: 질문과 답변
 
      2020/10/07 11:00    조회수 : 297    추천수 : 0
글쓴이 : 선생님
제목 : 14기 장학생 신청 문의

안녕하세요, 경기교육장학재단 14기 장학생 신청 절차 중 궁금한 게 있어 문의합니다.

10월 5일~10월 16일 가정에서 장학생 지원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임에게 제출하면, 담임교사는 이 신청서를 어디로 보내야 할까요?

학생, 교사가 신청하여 학교장에게 보내라는 것은
1. 내부결재로 기안 올리라는 것인지
2. 학교장의 결재를 받아 경기교육장학재단이나 교육지원청으로 보내라는 것인지
3. 학교에서 신청서 받아서 10월 19일~26일에 학교장추천서와 같이 교육지원청에 보내는 것인지
궁금합니다^^

 
이전글 14기 장학생 추천서 작성 중 대상자 문의
다음글 14기 장학생 신청 문의